공동체의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 “MBA(경영전문대학원) 동문 골프대회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9-10 11:12 조회1,43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공동체의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 “MBA(경영전문대학원) 동문 골프대회 성료”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총동문회(회장 최영권, MBA 53기)는 지난 8월 31일 토요일 마이다스레이크이천 골프앤리조트에서 ‘제12회 서강 MBA 총장배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매년 개최되는 경영전문대학원 총동문회 골프대회는 단순한 동문 골프 모임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MBA 동문들은 그 동안 각자의 성과를 다 같이 축하하고 격려하며, 소중한 인연을 더욱 돈독히 다지자는 뜻으로 매년 한 자리에 모이고 있다. 이 날 김도성 경영전문대학원장, 박영석 교수가 참석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제 12회 서강 MBA 총장배 골프대회 기념사진
무더운 날씨에도 80여 명의 동문이 19개 팀으로 나눠 열띤 경기를 펼쳤다. 우승 결과는 김장택(MBA 50기) 동문이 메달리스트를 차지했다. 신페리오 우승은 오승환(MBA63기) 동문, 여성 우승은 윤혜정(MBA 36기 이수록의 가족) 동문이 수상하였으며 다버디, 다보기 등 다양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 (왼쪽부터)메달리스트를 수상한 김장택 동문, 신페리오 우승을 차지한 오승환 동문
이어진 특별상 순서에는 포토제닉상 시상과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행운권 추첨 타임이 진행되었다. 당첨자가 발표될 때마다 아쉬움과 축하가 교차하며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남기는 시간이 되었다.
그리고 최영권 회장의 모교발전기금 1,000만원이 김도성 경영전문대학원장에게 전달되었다.
▲ 모교 발전기금 전달식, 최영권 회장(왼쪽)과 김도성 경영전문대학원장(오른쪽)
경영전문대학원 총동문회 최영권 회장은 ‘서강 MBA의 공동체 의식을 새삼 확인할 수 있었던 소중한 순간이었다’고 전했다. 그는 행사를 마무리하며, ‘앞으로도 공동체로서의 가치를 잇는 모임 자리를 마련하겠다’는 의향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