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학기 (재)서강동문장학회 동문장학생 모집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11-06 17:43 조회1,091회 댓글0건첨부파일
- 2025년 1학기 재서강동문장학회 장학생 모집 공고_1107 최종.pdf (222.6K) 64회 다운로드 DATE : 2024-11-07 17:41:13
- [2025-1 자기소개서] 20XXXXXX_전공_이름.docx (62.0K) 65회 다운로드 DATE : 2024-11-06 22:41:34
- [2025-1 자기소개서] 20XXXXXX_전공_이름.hwp (21.0K) 22회 다운로드 DATE : 2024-11-06 22:56:43
관련링크
- https://forms.gle/ixtCuNvvWCVoTaSS7 141회 연결
- https://open.kakao.com/o/g2KXkgYg 112회 연결
본문
2025년 1학기 (재)서강동문장학회 동문장학생을 모집합니다!
***지원자 추가 안내사항
1. 2025년 1학기부터, 필요에 따라 기존의 서류 심사에 면접 과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2. 2025년 1학기 약 170명 전후 선발 예정
3. 예상 일정 안내(변경될 수 있음)
2024/11/07 ~ 2024/12/05 모집 진행 및 마감
2024/12/05 ~ 2024/12/19 장학회 자체 1차 심사 완료
2024/12/20 ~ 2025/01/09 면접 등 추가 심사 진행(특이사항:장학회 이사진 참여)
2025/01/10 ~ 2025/01/29 별도 장학위원회의 기명장학금 선발 진행 시 장학회 보조 작업
2025/01/29 ~ 2025/02/05 선발 결과 1차 발표(등록금 선감면형 장학생 확정자 발표)
2025/02/06 ~ 장학생 학적 변경에 따른 장학금 배정 조정 작업 진행
2025/02/24 ~ 선발 결과 2차 발표(교재비 장학생 확정자 우선 발표)
2025년 3월 중후순경 2025년 1학기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 예정
필수 서류 : 구글 서베이 응답(https://forms.gle/ixtCuNvvWCVoTaSS7) & 가족관계증명서 & 성적증명서 & 자기소개서(해당 공고 첨부파일로 양식 확인 가능합니다.)
선택 서류(해당자만 제출) : 가산점 서류, 자기소개서 증빙자료(인정 서류는 위 공고를 참고하세요!)
준비하신 서류는 아래 이메일 주소로 제출합니다(방문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메일 제목 : 학번 전공 이름 (ex. 20229999 경영 김서강), 이메일(서류 제출용) : sgaluscholarship@gmail.com
☆★☆★문의는 여기서 ☆★☆★
<익명의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2KXkgYg (참여코드 : sgalu)
<유선연락> 02-712-4265 <이메일(문의용)> alumni@sogang.ac.kr <긴급문의(문자)> 010-4909-824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